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국내소식

심천사혈요법 국내소식

IP : 1.245.31.244
대한명인 '심천 박남희 선생님' 감사장 수상

01-26

조회수 : 3,031

대한명인 '심천 박남희 선생님' 감사장 수상 

 

 

 

'대한민국의 빛 대한명인' 도록

 

 


대한명인회는 문화와 예술로 하나되는 세상을 비전으로 하여 2004년에 설립된 곳으로 우리 미래를 이끌어갈 유능한 지도자 및 문화예술분야의 전문가를 발굴하고 선정하여 '대한명인'이라는 칭호를 부여함으로써 그 분야의 진정한 지도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관련단체 및 인사들과 원활하게 협력하고 교류함으로써 서로가 서로의 문화와 사상을 이해하고 우호를 증진하여 지구촌이 하나되어 희망차고 밝은 미래를 만드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심천 박남희 선생님은 대한명인회의 안정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5 대한민국 대한명인 문화의 날」을 맞이하여 감사장을 받았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의 빛 대한명인' 도록 [대한민국 대한명인 인문분야]에 등재되었는데요. '대한명인'은 국가의 개념을 넘어 각 분야에서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노력하는 문화지도자를 말합니다. 

대한명인 추대는 주변으로부터 기능뿐만 아니라 인품을 비롯한 제반사항에 대해서 인정받음으로써 더욱 더 성장 및 발전하는 진정한 지도자로 거듭나기 위한 동기부여를 해드리는 것입니다.

대한명인회의 취지대로 문화를 통한 다양한 어울림을 통해서 의료계에도 서로 다른 분야를 이해하는 폭을 넓혀나감으로써 교류와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나가 서로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함께 발전해 나간다면, 수많은 질병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희망의 탈출구가 되리라 확신합니다.